애플워치 울트라 2 사전예약 출시일 정보

0

애플워치 울트라 2 사전예약을 계획하고 있는 유저분들은 출시일이 되기 전까지 가격정보와 디자인, 색상, 사양 등 모든 정보를 이번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떴다!!

애플워치 울트라 2 출시일

애플워치 울트라 2의 한국 출시일은 2023년 10월 13일입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10월 6일 주문. 10월 13일 출시”라고 안내했습니다.

출시일에 대한 큰 관심은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빨리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의 기대와 호기심 때문입니다.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는 애플의 마케팅 전략이 더욱 관심을 뜨겁게 만듭니다.

누구보다 더 빨리 애플워치 울트라 2를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사전예약 일정을 가장 궁금해하실 겁니다 : )

놓치지 말아요

애플워치 울트라 2 사전예약 일정 및 정보

사전예약으로 구매해야 하는 이유

출시일 당일에 워치를 받아볼 수 있으며, 여러가지 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 및 쿠팡, 11번가, 통신사 등 각각의 할인혜택이 다르므로 잘 살펴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예약 일정

10월 6일 금요일, 시간은 0시입니다. 목요일에서 금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입니다.

뭐가 달라졌나?

애플워치 울트라 2 특징

애플워치 울트라 2세대 특징

Apple Watch Ultra 2는 성능 구현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겠다‘는 목표 아래 제작된 제품입니다.
그에 따라 여러 성능들이 개선되고 추가되었는데, 아래에서 그 기능들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S9 SiP 칩셋

S9 SiP는 4코어 뉴럴 엔진을 채용했는데, 이는 애플 워치 SE에 탑재된 S8 SiP 대비 2배의 머신 러닝 속도를 개선했습니다. 새로운 듀얼 코어 CPU에는 이전 세대보다 60%나 더 많아진 56억 개의 트랜지스터가 집적되어 있고, ‘정밀 탐색’과 시계를 두 번 두드리는 ‘더블 탭’ 제스처로 주요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마우스를 잡고 있는 시간이 긴 저 같은 경우, 이 기능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50% 더 밝아진 디스플레이와 야간모드 자동 활성화

최대 밝기가 전작과 비교해 2000니트에서 3000니트로 50% 더 밝아졌습니다. 그로 인해 야외의 강한 햇빛을 받아도 화면을 아주 잘 볼 수 있습니다.

“애플이 만든 디스플레이 중에서 가장 밝은 디스플레이”

솔직히 이렇게까지 밝을 필요가 있을까 싶지만, 애플워치 울트라2는 아주 액티비티한 스포츠 활동을 보조해주는 기기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주 강한 햇빛을 받아야하는 사막이나, 설산을 등반하는 등 주변이 굉장히 밝은 환경에서는 더 밝은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

또한, 이전에는 ‘야간 모드’를 디지털 크라운으로 수동 조작하였지만, 이번 기기에서는 주변이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활성화 됩니다. 향상된 주변광 센서 덕분에 저조도는 1니트까지 떨어져 배터리 관리에 더욱 효율적입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2 야간모드

새로운 워치 페이스 추가

디스플레이의 테두리를 활용하여 고도, 수심, 초시계 등의 실시간 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새 워치 페이스인 ‘모듈 Ultra’가 추가되었습니다.

밴드

기존 밴드의 가죽을 모두 단종시키고 친환경 소재로 전환함. 여기서 새롭게 등장한 소재가 바로 ‘파인 우븐'(FineWoven)입니다. 눈으로 봤을 때는 가죽과 거의 유사하지만, 실제 감촉은 패브릭이나 스웨이드의 느낌이 듭니다.

Apple Watch Ultra 2의 모습

AR로 미리 보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콘텐츠는 보호됩니다!!
IT 전자제품 정보-리치스트
Logo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